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24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

대한민국

건강수도 무주

참여마당

참여마당 하위 메뉴

여행후기

참여마당 여행후기  
작성일 2022.01.20, 조회수 377
여행후기 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무주에서의 잊을수없는 숙박업소
작성자 권순철
내용 1박2일로 무주ㅅxㄹ리조트를 예약했습니다. 예약자는 스파이용시설이용하는데 이용금액이3만원 현장결제라길래 리조트도착 그리고 체크인하는데 시설비용이5만원이라하네요?그러다 3만원이라고 전화통화도하고 펜션측에도 얘기했다는데 얘기다시하니 4만원만 지불하랍디다 그래서 좋은게 좋은거라고 펜션금액(179000원)도 지불했는데 괜히 추잡한사람되고 싶지않아서 쿨하게 지불했습니다.
객실안내받고 객실에서 유의사항듣는데 하수구악취가 심하게 나더라구요펜션사장왈양측화장실 환풍기절대끄지말라고 냄새다 빠진다기에 믿고서 관광하러다녔습니다.
3시입실후 7시반이됫는데도 악취가심해 전화를 했습니다. 예약사이트에도 전화를 수시로 햇으나온다는소리만하고서 30분이지나도안오기에 군청당직실에 전화했습니다.
관련업무직원이아니기에 잘모른다하더군요 그럴수있겠지싶어서 있는데 군청직원이 사장이랑 통화하고싶대서 잇엇습니다.
펜션사장오더니 한다는소리가 군청에 전화하셨습니까?
군청에 전화해봤자 본인이 피해볼거 없다는 늬앙스로 얘길하더라구요. 참나. .
무주군청 숙박위생관리가 얼마나 개판이면 얼마나 무능하고 관리가 이따위길래
펜션비도거진20만원에 육박하는 곳의 위생이 이리 하수구악취가 나는곳을 허가를 내주는건지 무주관광도시라는데 관광은 둘째치고 숙박업소관리 이따구로하면 아니지17만원짜리펜션이 이따위인데 지금 열시인데 하수구악취맡으면서 민원씁니다.
내가 호구가 아닌이상 절대로 이가격에 펜션사장의 서비스태도 군청에서의 숙박관리에 토하고 내일대전갑니다. 다신 내 주변인에게 무주관광 추천1도안할겁니다
머리털나고 이따위인데서 돈쓰고 대우도 못받고 씁쓸하네요 하수구냄새 개토나옵니다.
새벽0 0시44분 여적 냄새폴폴 무주와서 하수냄새신나게맞고갑니다^^
다음날 아침8시39분 하수구악취죄다 내코로들이마셔서그런지 쫌들나네요ㅋㅋ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