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작성일 2019.04.04, 조회수 75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사과분양 결재시 오류현상 해결 방법입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사과나무 분양 담당자입니다.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사과분양 신청 후, 결제하실 때 화면이 하얗게 되고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주소창을 보시고 https://tour.muju. go.kr/apple
http://tour.muju.go.kr/apple로 바꿔서 다시 해보시기 바랍니다.

결제과정에서 휴대폰,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을 하신 후 분양 신청하시는 경우 ,
결제가 취소되는 상황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무주군 통합관광 회원에 가입하신 뒤, 가입하신 아이디로
사과분양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 사과나무 분양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모바일로 분양 신청시에는 결제과정이 매끄럽지 못하며, 결제오류가 나는 경우 많습니다.
모바일 보다는, 컴퓨터를 이용한 신청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러한 방법 후에도 결제오류 현상이 계속 반복된다면 063 - 320 2875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오류신고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정보

  • 담당자김민지
  • 담당부서스마트팜
  • 전화번호063-320-2882